본문 바로가기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 5월 연휴용(7차)

5월 시작부터 연휴가 이어지는데요. 화창한 날씨 속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연휴 보내고 계신가요?

 

요즘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를 블로그에 올려두시는 분들이 꽤 늘어난 것 같네요. 버리는 것보다는 그렇게라도 올려두면 많은 분들이 활용 가능하니까 유용하겠죠?

 

저도 어느새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배포 횟수가 7회에 이르렀네요. 언제까지 배포 할 수 있을 지는 모르겠지만, 생기는 족족 올려봐야죠.^^ 다행히 지인이 최근에 사용한 문상 핀번호를 또 줘서...  저는 어차피 쓸 일이 없으니 많은 분들이 활용하시라고요. 물론 컬쳐랜드에서 아래와 같이 이벤트를 진행해야지 가능한 일이겠지만, 앞으로도 특별한 일이 없는 한 계속 이벤트는 진행할 듯하네요.

 

지난달과 달리 이번 5월엔 총 6개 업체와 제휴를 맺었네요. 조금 줄어들었는데요. 그래도 한 업체당 최소 50만에서 최대 100만 포인트를 증정하니까 원하시는 파일 원 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단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등록 후 받을 수 있는 기간이 일주일 정도로 짧으니까 한꺼번에 받아두시는 게 좋겠죠.

 

그리고 하나의 다쓴 문상 핀번호라도 아래 6개 업체에 중복해서 모두 등록 가능하다고 하네요. 참고로 댓글로 별도로 핀번호를 요청하셔도 못 드리는 점 양해 바랍니다. 저도 생기는 즉시 이렇게 올리니까요.

 

 

 

그럼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직접 찍은 사진 올라갑니다. 세 장씩 잘 보이도록 크게 찍었습니다.

 

사진 중간에 워터마크를 넣은 이유는... 다른 분이 제 사진을 무단 도용하는 듯해서;;; 물론 핀번호 보는데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마지막 세 장입니다.

 

이렇게 또 다 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9장을 모두 올려드렸습니다. 지금 나라 분위기가 분위기인 만큼 가정의 달 5월이 되어도 요란한 행사는 자제하는 분위기입니다. 그래도 가족끼리 오랜만에 만나면 즐겁게 보내야겠죠. 집에 모여서 같이 영화라도 보시면서 남은 연휴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혹시라도 위 다쓴 문상 핀번호가 안 된다면 궁여지책으로 아래 비ㄱ파일에서 받는 방법 링크도 올려두었으니 참고하세요.

 

<관련글>

다쓴 문화상품권 쓰는곳 정리

빅파일 무료쿠폰발급기 - 매월 100G 다운 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