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무료로 드립니다.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무료로 드립니다.

 

제가 컬쳐랜드에서 문화상품권 핀번호를 등록한 것이라 컬쳐랜드 홈페이지의 "다쓴 문상 이벤트"에 참여하는 데 쓰시면 됩니다. 주로 각종 P2P 업체에 등록하면 50만~100만 포인트까지도 주더군요. 영화나 드라마 많이 다운 받아서 보시는 분께 유용할 듯합니다.

 

대신 두 가지 이유때문에 티스토리 아이디로 로그인한 상태에서 댓글로 신청하신 분에게만 드립니다.

첫째는 소수의 몇몇분이 일괄 사용하는 것을 방지하기위해서이고, 둘째는 티스토리는 댓글에 대해서 다시 비밀댓글을 달 수가 없기때문에, 제가 신청한 분의 티스토리에 가서 직접 비밀댓글로 핀번호를 드리는 방법밖에 없기때문입니다.(참 불편하네요.ㅠ.ㅠ)

 

 

 

 

 

따라서 반드시 티스토리 아이디로 로그인 해서 댓글로 신청해주시고, 신청하실 때 제가 핀번호 댓글을 달 수 있는 자신의 티스토리 포스트 주소를 적어주셔야합니다. 절대 이메일이나 다른 방법으로 요청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두 가지 조건 중에 한 가지라도 충족하지 못 하면, 저도 못 드리니 양해 바랍니다.

 

우선 선착순 10분에게 드릴 예정입니다.(전에 해보니 생각보다 참여도가 저조해서 여유있게 받으실 수 있겠네요.) 그럼 많은 참여 부탁합니다.

 

아래는 컬쳐랜드 다쓴 문화상품권 이벤트(http://www.cultureland.co.kr/365event/partner_P2P.asp) 화면을 캡쳐해온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