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10장 배포합니다. 컬쳐랜드 이벤트용

안녕하세요?

 

컬쳐랜드에서 제가 사용한 문화상품권 핀번호(일명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10장을 준비했습니다. 12월 6일부터 18일까지 사용한 핀번호라 올해 3월 6일~18일까지는 사용 가능합니다. 가끔 사용한 지 3개월~ 몇 년 지난 문상 핀번호 올려놓는 분들이 계시던데, 아시다시피 다쓴 문화상품권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사용한 지가 3개월 이내인 핀번호만 가능하다는 점 유의 하시고요.

 

사용시 유의점을 알려드리면요.

 

1. 아래처럼 컬쳐랜드 이벤트 사이트 들어가시면, 참여 가능한 웹사이트 목록이 쭈욱 나오는데요. 사이트가 다르면 하나의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로 각 사이트에 중복해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아래에 올려둔 핀번호 외에는 개인적으로 핀번호를 드리지는 않습니다. 괜히 댓글이나 메일로 요청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개인적으로 드리지 못 하는 저도 마음이 아픕니다. ㅠ.ㅠ

 

3. 혹시 아래 핀번호가 다 안 된다 싶으시면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제가 블로그에 올려둔 글(바로가기)을 보시면 매월 최대 10G 정도까지 다운로드 받는 방법을 자세히 설명해 두었으니 참고하세요.

 

 

▼ 최신 영화, 드라마를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컬쳐랜드 홈페이지에서 진행합니다.

 

▼ 다양한 제휴 사이트를 통해서 최소 50만 포인트에서 최대 100만 포인트까지 다운 가능합니다.

 

 

그럼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나갑니다.  주말이나 명절때 잘 활용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