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은행 우리 스마트폰 적금 연 3.5% 가입 이벤트

본격적인 저금리 시대가 도래하면서 푼돈이든 목돈이든 굴리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나마 고금리로 서민들을 유혹하던 저축은행마저 최근 일련의 사태로 인해 신뢰도가 바닥으로 추락하면서 이제는 무조건 높은 이자보다는 안정성도 예금상품 선택의 중요한 기준이 되었습니다.  

 

현재 안정적인 제1금융권에서 정기적금 최대 이율이 세전 3% 초반대인데요. 이번에 설을 맞아 우리은행에서 스마트폰으로만 가입 가능한 "우리 스마트폰 적금"을 우대금리 포함 연 3.5%로 내놨네요. 우대금리 0.2%p가 없어도 3.3%이율이니까 적금 상품으로는 제1금융권 최고가 아닐까 합니다.

 

가입기간이 2014년 1월 15일부터 4월 15일까지 3개월인데, 조기소진시 판매를 종료한다고 하니 이율 높고 안정적인 적금에 가입하실 분은 이번 기회를 활용하시면 좋겠네요. 물론 본인 한도에 따라 세금우대와 생계형저축 형태로도 가입 가능하고요. 우대금리 0.2%를 받으려면 우리꿈통장에 이 적금을 연결해놓으면 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가입방법은 아래 이미지를 따라가면서 설명드릴게요.

  

 

◆ 우리 스마트폰 적금 연3.5% 가입 이벤트 내용

 

◆ 가입방법

이 상품은 스마트폰 전용 상품이라 우리은행 앱을 통해서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아직 우리은행 앱을 사용하지 않는 분은 반드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우리은행 원터치 개인" 앱을 다운/설치 후에 이 상품에 가입 가능합니다) 앱을 실행하면 아래처럼 초기화면에서 둘째줄 첫째 아이콘인 "상품가입"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상품가입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우리 스마트폰 적금" 상품이 보이시죠? 그 상품에서 "신규가입" 버튼을 터치하시고 순서에 따라 가입하시면 됩니다.^^ 또 우대이율을 받기 위해 "우리 꿈 통장"으로 전환하실 분은 마찬가지로 둘째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우리 스마트폰 적금"과 "우리 꿈 통장"에 대한 자세한 상품 안내는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