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9차) 7~8월 여름을 즐겁게~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9개 배포합니다.^^;

 

이번 주부터 초중고등학생들의 여름방학이 시작되면서 본격적인 여름 바캉스가 시작되겠네요. 매년 장마기간은 짧아지고 폭염이 기승을 부리면서 시원한 강으로 바다로 가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부디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을 보내시길 기원하면서 제가 직접 사용하고 모아둔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를 준비하였습니다.

 

이미 다쓴 문상 핀번호를 구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아시겠지만, 컬쳐랜드에서 사용한 문화상품권 핀번호는 아래처럼 다양한 사이트에 등록하면 최소 50만~100만 포인트를 주는 이벤트에 참여 가능합니다. 본인이 가입한 사이트가 여러 개 있다면 한 개의 번호로 여러 사이트에 중복해서 등록하여 사용할 수도 있다는 사실!

 

아래처럼 7월에는 총 6개의 사이트에서 이용이 가능한데요. 대부분 유명하고 회원수도 많은 곳이라 여러분도 한두 군데 이상은 가입이 돼 있을테니까, 간편하게 핀번호만 등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위 사이트에서 사용한 핀번호는 아래처럼 즉석에서 경품 응모하는 곳에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쓴 번호로 컬쳐캐쉬 2000원의 행운까지 얻는다면 더 좋겠죠?

 

 

 

그럼 지금부터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나갑니다. 제가 직접 사용 후에 촬영한 것이라 선착순으로 사용하시는 분이 임자입니다. ㅎ

 

그리고 등록 후 부여되는 포인트가 아주 많긴하지만, 유효기간이 일주일 정도로 짧은 편이니 보고싶은 컨텐츠는 미리미리 다운 받아놓으셨다가 여름 내내 천천히 보셔도 되고요.

 

제가 요즘은 문화상품권으로 쇼핑하는 일이 많지 않다보니 예전에 비해서 빨리 모이지가 않네요. ^^

 

그래도 10여 장 정도 모일 때마다 이 블로그를 통해서 한꺼번에 올려드리겠습니다. 단, 개별적인 핀번호 요구에는 답장 못 드리는 점 양해 부탁합니다.

 

그럼,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도 사용하시고 7~8월 여름도 즐겁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빌면서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