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12차 배포(p2p 이벤트)

안녕하세요? 올해 들어 처음 배포하는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입니다. 벌써 12차 배포네요. ㅎㅎ 사용처는 대부분 아실텐데요. 컬쳐랜드 이벤트 (주로  p2p)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제가 직접 찍은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사진입니다. 먼저 보신 분이 임자입니다. 현재 제가 보유한 것을 모두 올린 것이니 댓글로 별도 요청하셔도 드리지 못 하는 점 양해 바랍니다.

 

첫 두 사진은 만원 권입니다.

 

 

 

이 사진은 5천원 권이네요.

 

그리고 제가 사용한 온라인 문상 핀번호도 올려드립니다. 동일하게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p2p 이벤트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10만원짜리 3장과 3천원짜리 1장이네요. 10% 정도 할인할 때 구입해서 제휴 쇼핑몰에서 잘 사용했네요.^^

 

 

 

 

 

4월 말까지는 아래 제휴 업체들에서 최고 100만 포인트를 제공하네요. 매월 업체가 조금씩 바뀌긴 하지만 대개 사람들이 많이 쓰는 곳이라 한 번쯤은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참고로 핀번호 1개로 모든 업체에서 중복 사용 가능합니다.

 

또 몇 달 후에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배포하겠습니다.^^ 그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