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석맞이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대량방출

5개월 만에 또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올립니다. 추석에 대부분 고향 내려가서 가족들과 즐거운 한 때를 보내시겠지만, 고향에 못 가시거나 명절 연휴를 보내면서 심심할 때는 다쓴 문상으로 여러 동영상 받아서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직접 사용한 문화상품권 총 15장입니다. 사용하시는 방법은 컬쳐랜드에 들어가서 '365일 이벤트 > 다쓴 상품권' 메뉴를 참고하세요.

 

그럼 지금부터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차례대로 올려드립니다.

 

 

가끔 자신의 블로그에 제가 찍어 놓은 사진 그대로 올려서 방문자 유도하는 분들 계신데... 정정당당하게 삽시다^^;

 

 

다쓴 문상 핀번호가 잘 보이도록 찍었으니 숫자 인식에는 문제가 없을 거예요.

 

 

지난 4월 이후로 5개월 만에 올리네요. 예전에는 여기저것에서 문상이 많이 모여서 자주 올렸느데 요즘은 가뭄입니다. ㅎ

 

 

그리고 개인적으로 댓글로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요청하시는 분들이 계신데, 죄송하지만 그렇게 배포는 하지 않아요.

 

 

제가 이렇게 문상을 긁어서 사용하면 바로 올리기 때문에 별도로 쟁여둔 것도 없고요.

 

 

 

아래 두 장은 만 원짜리네요. 5천원 짜리보다는 좀더 있어보이는 디자인 ㅋ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1개로 여러 사이트에서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럼 다가오는 추석 즐겁게 보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