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율우대쿠폰, 90% 할인 받기(모든 외국환 대상)

스탠다드차타드은행(SC은행)에서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일명 "최대 90% 우대환율이벤트"를 진행하네요. 즉 환율우대쿠폰 90%짜리를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지급하고, 1001명째부터는 80% 환전우대쿠폰을 지급합니다. 80% 할인도 꽤 괜찮은 편이죠. 보통 우리, 하나, 국민은행 등 시중 은행에서 이벤트성으로 배포하는 환율우대쿠폰이 60%짜리가 대부분이니까요.


5월엔 5/2일 하루 휴가를 내면 5/1~5/6까지 무려 6일동안 연휴를 즐길 수 있고, 6월에도 6/6 현충일이 금요일이다 보니 최소 3일간의 연휴를 즐길 수 있겠네요. 따뜻한 봄철을 맞아 저렴한 비용으로 가족끼리 해외여행을 다니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해외여행을 할 때 환전을 어디서 해야하나 늘 고민이죠. 


아무래도 해외여행지에서 환전을 하는 것보다는 이런 환율우대쿠폰 90% 이벤트를 이용하시면 조금이라도 환전수수료를 아낄 수 있겠죠? 그럼 상세한 내용 갑니다.^^



이 환전우대쿠폰은 스탠다드차타드은행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운받는 것이기때문에 일단 은행 홈페이지에 접속해주세요.


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최대 90% 우대 환율 이벤트"라는 메뉴를 선택해주세요.


그러면 환율우대쿠폰을 발급하는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위에서 설명 드렸듯이 매일 선착순 1000명까지 90% 쿠폰을, 그 이후 1001명째부터는 80% 환전우대쿠폰을 제공합니다.


이 이벤트의 유일한 단점이라고 하면 SC은행 이용 고객이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장점은 전지점에서 이용 가능하고 SC은행에서 환전 가능한 모든 통화(외국환)에 대해서 적용이 된다는 점입니다.(보통 타은행 쿠폰은 주요통화에 대해서만 적용되죠) 혹시라도 모르니 방문하실 지점에 미리 전화하셔서 해당 통화를 취급하는 지 문의하고 가신다면 헛걸음 하는 일이 없겠죠?


좀더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십 만원 정도의 소액 환전이라면 몇천 원 정도의 절감 효과밖에 없지만, 환전금액이 커질수록 절감 효과도 비례해서 커지므로 이번 기회를 잘 활용하셔서 저렴한 수수료로 환전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우리은행을 이용하시는 분은 아래 "관련글" 링크를 참고하셔도 좋겠네요.^^


[관련글]

■ 우리은행 환전우대쿠폰, 90%~60%까지 우대받는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