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쓴 문화상품권 쓰는곳 정리

다쓴 문화상품권 쓰는곳 정리

 

명절이나 각종 기념일에 많이 주고 받는 선물 중에 문화상품권이 단연 인기입니다. 그 이름처럼 다양한 온라인사이트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문화생활(?)을 누리는 데 사용할 수 있기때문이죠. 특히 현금으로 주기가 뻘쭘한 소액 선물은 문화상품권이 제격입니다.

 

문화상품권을 온라인에서 사용하기 위해서는, 컬쳐랜드에 접속한 다음 (회원가입 필요) 문화상품권 전면의 금액이 표시된 곳을 긁으면 나오는 핀번호를 이용해서 컬쳐캐쉬로 충전해야 하는데요. 이렇게 컬쳐캐쉬로 충전하고 남은 일명 "다쓴 문화상품권"을 쓰는곳이 있어서 간단하게 정리해볼까 합니다.

 

 

컬쳐랜드에 접속하면 상단 메뉴 중에 "365일 이벤트"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거기를 클릭해서 들어가 볼까요?

 

그러면 중간 메뉴 중에 "다쓴 문상 이벤트"가 있습니다. 클릭해서 들어가세요.

 

2014년 2월 기준으로 다쓴 문화상품권을 쓰는곳은 아래처럼 네 가지 정도가 있는데요.

1. P2P 포인트 받기

2. 바보사랑 할인쿠폰 받기

3. 컬쳐캐쉬 2000원 증정 이벤트 참여

4. 행운의 7을 찾아라! 이벤트 참여

 

첫째, 아래와 같은 다양한 제휴사에서 포인트를 받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하고(기존 회원은 로그인 후)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포인트를 지급합니다. 보통 매월마다 제휴사가 조금씩 바뀌긴 하지만 항상 진행하는 이벤트이니 필요하실 때마다 사용하시면 참 유용하겠죠? 포인트도 몇 천 포인트가 아니라 무려 50만~100만포인트까지 주니까요.(근데 사용기간이 일주일 정도로 짧은 단점이 있어요.)

 

둘째, 바보사랑이라는 종합 인터넷쇼핑몰에 다쓴 문상 핀번호를 입력하면 2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하네요. 좀더 할인액이 컸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셋째, 컬쳐랜드 자체이벤트로서 사용한 문화상품권 핀번호를 입력하면 실시간 추첨을 통해서 컬쳐캐쉬 2천원을 준다고 하네요. 확률이 어느 정도인지는 모르겠지만 어차피 밑져야 본전이니 꼭 참여해 보세요.

 

 

마지막으로 사용한 문화상품권 핀번호 중에 7의 갯수가 많으면 참여가 가능한 이벤트인데요. 위에서 설명한 세 가지 이벤트는 본인이 사용한 문화상품권이 아니더라도 참여가 가능하지만 이 이벤트는 반드시 본인이 사용한 문화상품권 핀번호로만 참여가 가능하다는 제약이 있습니다. 또 3개월 이내에 사용한 5000원권 이상의 문화상품권으로만 참여가 가능하고요

 

지난달까지는 이벤트 참여기간 제한이 없었던 듯한데, 이번 달에는 보니까 2월 3일에서 2월 9일까지만 진행을 하네요.(발표는 2월 10일) 근데 지금까지 문화상품권을 꽤 써봤는데, 7이 많은 경우가 흔하지가 않더군요. 다만 7의 개수가 0~6개이더라도 추첨을 통해서 총 6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증정한다고 하니 그나마 작은 희망이 있네요.

 

1~3번째 이벤트는 본인이 쓰지 않은 문화상품권 핀번호로도 참여가 가능하므로, 각종 포털 사이트에서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로 조회하면 많은 분들이 블로그를 통해서 핀번호를 올려두니까 꼭 필요하신 분은 그렇게 구하시고 혹시 아래 관련글 중에 아직 안쓴 핀번호가 있을 지도 모르니 시도해 보시길...^^

 

[관련글]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로 컬쳐랜드 이벤트에 참여하세요.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10장 배포합니다. 컬쳐랜드 이벤트용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몇장 올립니다.

다쓴 문화상품권 핀번호 무료로 드립니다.